🍴맛집기록

[카페] 덕후들 환장하게 만드는, 인천의 일본 갬성 카페 '코히별장'

soobview 2025. 3. 31. 19:02

오랜만에 인천 차이나타운에 놀러갔다. 짜장면도 먹고 월미도도 가고 즐겁게 놀았는데,

이 날 갔던 카페가 특히 인상적이고 맛있었던 완벽한 카페였어서 글을 남기고 싶었다. 

 

여기저기 포토존이 많은 야무진 카페다

 

 

인천은 차이나타운이 크고 유명하니 중국 느낌이 짙은 지역인데, 차이나타운 근처에 쌩뚱 맞게 일본의 갬성을 진하게 담고 있는 카페를 발견했다. 지나가다 휙 보면 약간 일식 우동집처럼 생긴 이 곳은 사실 일본 갬성 디저트를 그득 팔고 있는 일본 갬성의 존예 카페인 것이다..! 

 

 

 

 

대표적인 일본 디저트 중에 하나인 경단도 먹어볼 수 있고, 말차 맛의 디저트도 팔고 있다. 

 

말차 아이스크림이 올려진 파르페와 뜨아, 경단 시켰다. 아주 맛도리였다 ㅎ_ㅎ

 

 

 

카페는 2층까지 있고 1층에도 자리가 꽤 있고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자리와 자리 사이의 거리가 좀 있어서

조용하게 담소 나누기가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예쁘고 조용한 카페라서 은근히 사람들이 계속 들어와서 자리가 어느새 꽉 찼다. 

 

카페 내부는 참 좋았던 것중에 하나가 나무와 원목으로 이루어져서 전체적으로 따뜻한 느낌을 주었는데,

창이 여러 군데로 크게 나있어서 햇빛이 정말 잘들었다. 귀여운 소품들도 여기저기 배치해 놓으셔서 인테리어가 아주 훌륭하다고 느껴졌다. 

 

카페 내부 느낌이 너~무 좋다 이 일본갬성~

 

 

 

카페 외부도 넘 예뻤는데, 안에 들어와보니까 더 예뻐서 100% 만족했다.

심지어 커피도 엄청 맛있다. 직접 핸드드립으로 내려주시는 것 같다.

나오는 시간은 오래걸렸는데 아메리카노가 정말 맛있어서 놀랐다 (파르페보다 맛있었던 것 같다..ㅎ)

 

 

코히별장 외관

 

 

       맛   ★★★★★ 
    가격   ★★
   서비스  ★★★★★
인테리어 ★★★★★
 

한 줄평 
"따뜻한 일본 카페 감성 그대로, 구석구석 예쁜 애니 소품들 보는 맛까지 있는 코히 별장"

 

막컷은 느낌있는 뒷모습으로~

 

 

 

코히별장 · 인천광역시 중구 신포동 신포로35번길 22-1

★★★★☆ · 카페

www.google.co.kr